유승준이 국군의날 SNS에 올린글

유승준이 국군의날 SNS에 올린글

반응형
250x250
728x90
반응형

 
유승준 한국을 못잊는 이유...

                                       국군의 날 SNS에 올린글 화제

 

 

 

 

 

병역을 앞두고 미국 국적을 선택하면서 한국 입국을 계속 거부당하고 있는
스티븐유가 회한의 글을 자신의 SNS에 올림...
 
스티븐유는 1일날 가족들과 함께찍은 사진을 공개하고...

 

그때는 왜몰랐을까  미안해요 내가너무 부족해서 

이렇게 오랜시간이 지났는데도 내가 여러분을 잊지 못하는 것을 보면

재가 여러분을 사랑했던 것보다 내가여러분에게 받은 사랑이

훨씬 더 커서 그런것 같아요...


  라고 SNS에 글을썼음...
 

 

 


이어 다른 누군가가 물어보는데 왜 한국을 그렇게 잊지 못하냐?
물어봐서 스티븐유가 답하길...그립고 사랑해서 그런다고 하면 
또오해받을까요? 여러분 마음 아프게해서 정말 죄송하게 생각한다

 

또 제가 부족해서 이렇게 시간을 많이 흘려보냈네요...
돌아보면 당연한 것 하나 없었던 추억들 지난날도 오늘도 내일도
모든것이 은혜였네요 라고 글을썼다...


그러면서 오늘은 왠지 눈물이 많이 나네요 마음이 아파서가 아니라
감사해서 눈물이나네요 고마워요 사랑해요 라고 글을썼다  

 

 

 


 

 

진심이 보이지 않아...

그리고 관광비자로 들어올수있지않나?

 또 어차피 반겨줄사람이 많지는 않을꺼 같음...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